공지사항 회사개요 오시는길
로그인 회원가입 잉크몰 장바구니 장터몰 장바구니 포인트몰 장바구니 잉크몰 주문조회 장터몰 주문조회 포인트몰 주문조회
로고
*영문/한글 빼고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 
콜
menu
고객센터
공지사항
자유게시판
고객제안
자주묻는질문
1:1문의게시판
A/S안내
자료실
잉크자료실
토너자료실
무한공급기자료실
기타자료실
이벤트
포장및배송안내
회사소개
CEO인사말
회사연혁
회사개요
오시는길
정품매입
페카매입
페카옥션
입금안내
배송안내
약도/연락처
A/S바로가기
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
간이영수증 견적서
주문서 카드영수증
홈아이콘 > 고객센터 > 기타자료실
· 제목 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겨지지 않는경우
· 작성자 잉크토너장터 · 작성일 2012.09.10 · 조회 1,360

장바구니에 상품이 담겨지지 않는경우

점차 강화되는 인터넷익스플로러 보안설정 및 개인 컴퓨터 환경이 다양해지고 설정값도 다양해 짐에 따라서 일부고객님 또는 대표님께서 로그인이나 장바구니와 관련한 불편한 사항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
그 예로 로그인을 해도 로그인이 잘 안되거나, 로그인 후에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도 담겨지지 않는 경우에 해당됩니다.

이런 경우나 아예 그런 경우가 발생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익스플로러 설정을 변경해야 하므로 인터넷창 위쪽의 "도구 > 인터넷옵션" 으로 접속합니다.

그 후 아래와같이 설정해주시면 됩니다.

 1.  위쪽 개인정보 탭을 누른 후 아래 중간쯤의 고급 메뉴를 클릭합니다.

 2. 아래와 같이 개인 정보 고급 설정 창이 열리면 3. 자동으로 쿠키 처리 안함에 체크합니다.

 3. 확인을 누르신 후 모든 인터넷창을 닫으셨다가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.


그 외 문제사항이 발생할 경우 운영센터로 문의주시고, 문제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해주셔야 조치가 가능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.
 

목록

하단링크
copy
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더보기 더보기 더보기